Seoul Reading Room and Birdcall presents Art Cornucopia, a themed book reading session on a quarterly basis.

서울리딩룸💚버드콜이 함께 하는 ”예술 화수분 Art Cornucopia“ 세번째 모임에 초대합니다!
세 달에 한 번, 예술책이 아닌 책을 읽고 만나 예술 이야기를 나눠요.
🏳️ 두 번째 책: 『계급 천장』, 샘 프리드먼 외, 사계절, 2024
당신에겐 혹시 ‘엄마 아빠 은행’이 있나요? 『계급천장』의 부제는 “커리어와 인생에 드리운 긴 그림자”입니다. 이 책은 ‘능력있는 사람이 성공한다’ 혹은 ‘성취하고 싶으면 성공하라’는 능력주의의 신화를 다룹니다. 하지만 예술만큼 ‘능력’을 가늠하기 애매한 분야도 또 없는 것 같습니다. 과연 예술가의 능력이란… 무엇일까요? 엄빠 은행이야말로 예술가의 숨겨진 능력인걸까요?
🚩 혹시, 문학정치사회경제자기계발서를 읽으면서… 도돌이표처럼 예술 생각을 하지는 않나요?
🚩 예술책 아닌 책을 읽으면서 어떤 예술 생각을 하는지… 서로 나누어본다면 어떨까요?
🚩어쩌면, 예술에 집중하는 책을 읽고 나누는 이야기와는 또 다른 방식의 예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지 않을까요?
🏳️ 만남의 일정
– 날짜: 7월 24일 수요일
– 시간: 오후 7시 30분 – 9시 30분
– 장소: 버드콜 (서울시 종로구 자하문로 12길 10-7)
*버드콜이 이사했습니다. 기존 버드콜 장소가 아니니 주소를 확인해주세요!

🏳️ 진행
– 박재용(@publicly.jaeyong), 이지수(@leejiisuu)
🏳️ 비용
– 읽고 만날 책 정가에 비추어, 자율 기부
– 기부금은 서울리딩룸과 버드콜 운영비로 감사히 쓰입니다.
🏳️ 신청
서울리딩룸(@seoulreadingroom), 버드콜(@birdcall.xyz)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및 다음 링크 > 구글폼 <
🏳️ 기타 문의 및 제안
– books@readingroom.me & birdcall.xyz@gmail.com


Leave a comment